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 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영화계 소식톱기사(우측)

꼭 돌비 시네마로 봐야 할 영화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포스터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가 올여름 극장가를 매료시킬 개봉 영화 다섯 편을 소개한다.

소개할 영화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플래시>, <엘리멘탈>,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이다.

지난 6일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6번째 작품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이 전 세계 최초 한국에서 개봉했다.

강력한 빌런 ‘유니크론’과 ‘스커지’에 맞서 ‘오토봇’ 군단과 동물형 로봇 군단 ‘맥시멀’이 펼치는 거대한 전투를 그린 작품으로 상상을 초월한 액션과 화려한 음향으로 관객에게 기쁨을 선사한다.

14일에는 과거를 바꾸기 위해 시간을 역행한 ‘플래시’ 때문에 초토화된 우주를 바로잡으려는 DC 히어로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영화 <플래시>를 만날 수 있다.

같은 날, 디즈니·픽사 표 신작 <엘리멘탈>이 개봉한다. 불·물·공기·흙의 4원소가 공존하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열정만큼 뜨겁게 타오르는 불 ‘앰버’와 감성적인 물 ’웨이드’가 쌓아가는 특별한 우정을 그렸다.

21일에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가 개봉한다.

새로운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가 다중 우주의 질서를 잡기 위해 수많은 멀티버스 세계 속 다른 스파이더맨들과 손잡고 빌런과 벌이는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미국을 대표하는 힙합 프로듀서 ‘메트로 부민’이 참여한 강렬한 비트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돌비와 만나 빛을 발한다.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5번째 후속작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로 15년 만에 돌아왔다.

전설적인 모험가 ‘인디아나 존스’가 운명의 다이얼을 찾기 위해 떠나는 마지막 여정을 그린 작품으로 28일에 개봉한다.

상영작은 돌비의 프리미엄 HDR 영상기술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공간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적용된 돌비 시네마에서 최상의 화질과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돌비 시네마는 메가박스 코엑스점, 안성 스타필드점, 남양주 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대구신세계점 등 총 5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이스타 박선영 기자

답글 남기기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