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 바닷가에서도 집 밖을 나가지 않는 ‘이불 밖은 위험해’
3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베트남 다낭 휴가를 갔다. 배우 이이경, 하이라이트 용준형, 워너원 강다니엘, NCT 마크가 함께하는 집돌이들의 휴가는 한적한 숙소에서 소소한 놀이들을 즐겼다.
평소 마크는 방에서 잘 안 나와, 숙소에서 멤버들이 거실에는 나오냐?고 할 정도로 집돌이.
하지만 다낭에서는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는가 하면, 해변에 나와 일출을 감상하는 등 나름 외부에서 휴가를 즐긴다. 그것도 혼자 있을 때만 그렇고, 모든 멤버가 모이니 집돌이임을 인증했다.
인기척을 누구보다 빠르게 피하는 용준형은 다낭 바다에 심취, 아침에 일출을 보러나갔지만 다시 들어와 폭풍 수면을 한다.
그 사이 이이경과 강다니엘이 도착, 용준형이 자는 동안 밥 먹고, 게임하고, 해변 산책과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때까지 용준형은 잠에서 깨지 않았다.
집밖에는 나가지 않지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를 한다. 베트남까지 전기 모기채를 장착한 강다니엘은 “도박은 패가망신”이라는 교훈을 얻고 블루마블 게임을 종료했다.
노래 맞추는 게임에서는 NCT가 NCT노래를 모르는 민망한 상황이 벌어지지만 모두 너무 즐거워 집돌이들의 케미를 보여줬다. 하지만, 아름다운 바닷가에 언제 나가서 즐길지 다음회가 기대된다.
낭만적인 바닷가 옆에서 잠시 산책 외에는 집에서 노는 4명의 집돌이가 있는 <이불 밖은 위험해>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마이스타 박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