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 연예전문지 마이스타 입니다 기사 본문을 마우스로 드래그 후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방송/연예톱기사(우측)

2019년, 돼지띠 가수는?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돼지띠 스타는 누가 있는지 각 분야별로 살펴본다. 단, 같은 나이일 때는 가나다 순으로 나열했음을 밝힌다. <편집자 주>

■1947년생

나훈아


1966년 노래 ‘천리길’로 데뷔했으며 아직까지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 중이다.

송창식


이른바 ‘세시봉’ 출신으로, 기인 같은 삶이 화제가 되고 있으며 얼마 전 크리스마스에 정훈희, 함춘호와 공연을 하기도 했다.

■1959년생

김흥국


‘호랑나비’로 데뷔해 당시 ’10대 가수상’을 받을 정도로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는 가수협회장을 하고 있다.

이무송


과거 미국에서 의대를 다녔으며, 이러한 이유로 2010년 원자력병원 홍보대사를 맡기도 했다. 부인인 노사연과 슬하에 아들이 1명 있다.

■1971년생

김경호


1994년 데뷔했으며, 꾸준히 방송 활동은 물론 공연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유희열


서울대 작곡과 출신으로, 1994년 토이로 데뷔했으며 SBS <더 팬> tvN <알쓸신잡> KBS <대화의 희열> 등 꾸준한 방송 활동 중이다.

현진영


1990년 데뷔하자마자 ‘현진영GO 진영GO’라는 가사가 인상적인 ‘흐린 기억 속의 그대’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으며, 며칠 전 방송된 KBS <2018 TV는 사랑을 싣고>를 통해 아픈 과거사가 공개되기도 했다.

■1983년생

권정열(십센치)


2004년 데뷔했으며, 2010년 발표한 ‘아메리카노’라는 곡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나 최근 방송에서 이 곡이 가장 후회되는 곡이라고 밝혔다.

김희철(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 외에도 함께 JTBC <아는 형님>에 출연 중인 민경훈과 ‘우주겁쟁이’라는 프로젝트 그룹으로도 활동 중이며, 여성스러운 외모와 뛰어난 기억력으로 <아는 형님>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2002년 데뷔해 귀여운 외모와 애절한 발라드로 사랑을 받았으며, 1월 중순 나윤권과 공연을 계획 중이다.

손담비


2007년 데뷔한 후 섹시한 이미지의 ‘미쳤어’로 사랑 받았으며, 올해에만 영화 <배반의 장미>와 <탐정: 리턴즈>로 스크린에도 모습을 드러냈다.

이상미


2005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노랫말이 눈길을 끄는 ‘잘 부탁드립니다’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요가강사로 활동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1995년생

김남주(에이핑크)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했으며, 현재 OST는 물론 예능, 드라마 등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동명이인인 탤런트 김남주와 24살 차이다.

나연(트와이스)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의 멤버로, 많은 팬층을 거느리고 있다.

보나(우주소녀)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로 KBS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와 <당신의 하우스헬퍼>를 통해 연기도 선보였다.

엑시(우주소녀)


보나와 마찬가지로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로, 2015 웹드라마 <아부쟁이 얍!>을 통해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육성재(비투비)


그룹 비투비의 멤버로, 2017년 tvN 드라마 <도깨비>로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 중이다.

화사(마마무)


걸그룹 마마무 출신으로 ‘센 언니’ 캐릭터로 여러 방송에 출연 중이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곱창을 맛있게 먹으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마이스타 이경헌 기자

답글 남기기

Click to listen highlighted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