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임영웅 화보 공개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전속 모델 임영웅과 함꼐한 2022 봄·여름 시즌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의 화보는 1960년~70년대 대표 아이콘인 가수 앨비스 프레슬리와 영화배우 제임스 딘 등의 모습을 임영웅이 재현했다.
화보속에서 임영웅은 스테레오 스티커, 기타 등의 소품을 활용해 임영움의 음악적 이미지가 더해진 깔끔한 슈트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BRUNO BAFFI)’는 공연을 마친 무대 뒤 현장 분위기를 연출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전달한다.
한편, 웰메이드는 2022 S/S 신상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세정몰에서 ‘히어로의 봄’ 기획전을 연다.
화보 속 임영웅 착장 제품을 비롯해 봄까지 입을 수 있는 아우터 등 봄 신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3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각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전속모델 임영웅의 세련되고 친근한 매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 수 있었다”며, “앞으로 임영웅과 함께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웰메이드만의 감각이 담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스타 박선영 기자